2010년 10월 29일(금) 과천시 관문동 소재 관문체육공원에서 추계체육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임직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였습니다.
TESO에 맞춰 T팀, E팀, S팀, O팀으로 나뉜 직원들은, 축구와 족구, 농구 순서로 경기를 진행하였는데 특히 승부차기와 자유투 승부에 참여한 임원들과 여직원들의 맹활약으로 더욱 열띤 경기를 펼쳤습니다. 경기결과는 T조가 종합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종합우승팀에게는 등산용 가방이, 2등 팀에게는 등산용 스틱, 3등 팀에게는 런닝용 힙색, 4등 팀에게는 등산용 힙색 상품이 수여되었고, 그 외 남녀직원MVP, 허슬플레이상, 노력상, 응원상등이 수여되었습니다. 체육대회 행사 이후 회식자리에서 진행된 행운권 추첨시간에는 당첨의 감동과 기쁨으로 분위기 또한 더욱 고조되었습니다.
임직원의 심신단련과, 태조엔지니어링의 모든 부서 간 화합을 목적으로 한 추계체육대회는 그 취지에 맞는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추계체육대회 행운권 당첨자 명단(무순)>
장재혁 송재운 김태수 이용택 서혁준 이태용 신정원 강화영 박태혁 윤용준 김동국 이상필 차민혁 김석범 조병하 장기훈 김대영 박동규 맹용주 장우람 강윤석 정대화 석기은 임근수 손현석 문대형 배성문 김봉준.